본문 바로가기
DC/DC 유니버스

'타이탄스' 시즌 2 촬영장에서 포착된 슈퍼보이

by EricJ 2019. 6. 19.
[Screenrant] DC 유니버스의 TV시리즈인 '타이탄스'의 시즌 2 촬영장에서 이번 시즌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인 슈퍼보이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슈퍼보이는 그의 동료인 수퍼독 크립토와 함께 '타이탄스' 시즌 1의 쿠키영상을 통해 공개된바 있지만 당시에는 슈퍼보이인 코너 켄트의 역할을 맡을 배우가 정해지지는 않은 상황이었다. 슈퍼보이의 역할을 맡은 배우는 조슈아 올핀이다.


사진에서 슈퍼보이는 슈퍼맨의 로고가 그려진 검은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있어 굉장히 단촐한 슈트로 보이지만, 사실 이 슈트는 원작 코믹스에 충실한 설정이다.

슈퍼보이가 등장하는 영저스티스 시리즈나 틴 타이탄스등의 코믹에서도 그는 스포티한 티셔츠 차림으로 등장한다. '타이탄스'에서도 배트맨에게서 슈트를 받았다는 설정인 로빈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캐릭터들은 화려한 슈트를 입지 않는다.

슈퍼보이가 '타이탄스' 시즌 2에 등장하는 유일한 새로운 캐릭터인건 아니다. 이안 글렌이 브루스 웨인 / 배트맨으로 등장이 확정됐고, 메인 빌런으로는 데스스트로크의 등장이 예고 됐으며, 데스스트로크의 두 아들인 제리코와 래비저 역시 출연이 확정됐다. 새로운 캐릭터인 아쿠아래드 / 템페스트와 머시 그레이브스 역시 시즌 2에 새롭게 합류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