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영화 소식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네트'의 티져 예고편 깜짝 공개

by EricJ 2019. 8. 3.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인 '테네트 (Tene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베일에 가려진 가운데, 영화의 티져 예고편이 깜짝 공개됐다. '분노의 질주'의 스핀오프 작품인 '홉스 & 쇼'의 상영전 '테네트'의 40초짜리 예고편이 상영된것이다. 이 예고편은 누군가에 의해 촬영된 해적 버전으로 온라인에 올라온 상태이지만, 아직 워너 브라더스측은 공식적으로 예고편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블랙 클랜스맨'의 존 데이비드 워싱턴이 주연을 맡은 '테네트'의 예고편은 "이제 새로운 주인공을 위한 시간이다 ("It's time for a new protagonist")"라는 인상적인 문구와 함께 영화의 장면들을 짧게나마 볼 수 있다.

줄거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번 작품은 영국과 이탈리아, 에스토니아, 인도를 포함해 전 세계를 무대로한 액션 스릴러물이 될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5월 '테네트'는 영화를 위한 주요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으며, 오는 9월 인도에서의 촬영이 시작될 예정인것으로 알려졌다.

'테네트'에는 존 데이비드 워싱턴을 비롯해 로버트 패틴슨, 엘리자베스 데비키, 딤플 카파디아, 아론 타일러-존슨, 클레멘스 포에시, 마이클 케인, 케네스 브라나흐등의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크리스토퍼 놀란이 감독과 각본, 프로듀서를 맡았다. 영화는 2020년 7월 17일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